웨딩의 계절인 봄을 맞아 2019년 상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들의 열띤 혼수 준비로 가구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신혼침대매트리스 할인매장 ‘루모스매트리스’가 올 봄 웨딩 시즌을 겨냥해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침대할인 및 사은품 두 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루모스매트리스'는 그간 혼수매트리스로 관심을 받았던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씰리의 일부 모델에 ‘웨딩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청첩장을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폭넓은 할인을 적용하는 한편, 고급 호텔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비해 신혼부부들의 호응을 얻어낸다는 계획이다.
 
이번 할인혜택에 적용되는 컬렉션은 템퍼페딕 시리즈이며 이외에도 씰리침대, 썰타매트리스굿드림 등 미국매트리스 상위브랜드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특히 할인혜택 대상인 템퍼침대는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주로 신혼침대와 혼수침대를 찾는 젊은 층의 구매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루모스매트리스는 창고형 매장과 직수입 방식의 유통절차 간소화로 개인직구 대비 최대 2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매트리스를 제공하며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져 제품 판매와 함께 안전성도 최우선으로 감안하는 한편, 수입 과정에서뿐만 아니라 수입 후에도 자체 검수 과정을 강화하며 검증 가능한 안전한 제품을 유통시키는 것에도 초점을 두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혼침대와 웨딩가구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예약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원하는 날짜를 특정하여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조금 서둘러 매장을 내방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의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과 예약, 금번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루모스매트리스 일산과 성남본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