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디자인엘가' 입주가구 할인행사 진행

조필영 | 기사입력 2019/03/16 [13:01]

포천가구단지 '디자인엘가' 입주가구 할인행사 진행

조필영 | 입력 : 2019/03/16 [13:01]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하며 가구와 가전을 새로 교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다.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선택하는데 있어 고민이 된다면 가까운 가구거리를 찾아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포천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입주가구 전문점 디자인엘가는 입주 예정이거나 입주를 희망하는 모든 세대를 위해 다채로운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가구를 추천 받아볼 수 있으며, 공장직영으로 운영 중인 매장이기에 디자인, 내구성, 실용성을 갖운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급 수종과 친환경 마감재를 통해 만든 가구로 민감한 피부,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과도 잘 맞는 가구를 제공한다는 것이 남야주 포천가구단지 업체 디자인엘가 측 설명이다.
 
디자인엘가는 입주가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요즘 트렌드에 맞는 유니크한 가구는 물론, 혼수가구, 디자인가구, 아동가구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인기상품부터 봄시즌 신상 가구들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직영공장을 통해 가구 맞춤제작이나 수선 등이 가능해 맞춤가구를 구매할 수도 있다. 사후관리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포천가구단지 디자인엘가는 최근 입주예정인 다산신도시 센트럴 에일린의뜰, 용산 롯데 캐슬 센터포레 등 입주민들을 위해 3월 16일부터 17일 이틀간 공동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목침대, 원목테이블,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공동구매가로 만나볼 수 있는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