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브랜드 아임반(AIMBAN)이 팰리세이드 전용 콘솔쿠션 출시를 알리며, 19일 오전 10시부터 ‘팰리세이드 전용 콘솔 쿠션’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아임반에서 출시한 콘솔 쿠션은 팰리세이드 전용인만큼 보다 정확하게 특유의 모양을 따라 동일하게 제작됐다. 아임반의 콘솔 쿠션은 순정 콘솔을 완벽하게 덮을 수 있도록 양쪽 사이드 부분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완성도 높은 일체감을 느낄 수 있게 개선되었다,
 
‘팰리세이드 전용 콘솔 쿠션’ 1차 주문이 3시간 만에 품절된 만큼, 2차 주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빠른 품절에 아임반 측은 4월 8일부터 11일까지 2차 프리 오더 주문을 받고 있으며 프리 오더된 제품을 12일 출고할 예정이다.
 
4월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주문은 4월 8일 모노블랙 / 웜그레이 40개씩 한정수량으로 시작되며, 정상주문은 4월 15일부터 가능하다.
 
아임반 관계자는 "출시 기념으로 8%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2차 주문 시 8% 할인된 32,000원에 콘솔 쿠션을 구매할 수 있으며 2차 주문 후에는 35,000원에 정상 판매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 ‘팰리세이드 전용 콘솔 쿠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동차용품 브랜드 아임반(AIMBAN)은 1981년 자동차 가죽시트 봉제 도매를 전문분야로 설립되었다. 이후 오랜 자동차 인테리어업의 지식과 노하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단순히 기계로 찍어내는 제품이 아닌 실과 바늘, 재봉틀 그리고 수공예로 조금 더 특별하고 정성이 들어간 실용적인 제품을 연구∙제작하고 있으며, 헤드레스트, 허리쿠션, 차량용 방석, 핸들커버 등 자동차용 가죽 전문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