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가 경기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뷰티제품 연구개발 지원 사업’의 참여기업을 공모한다.
 
화장품•뷰티산업 사업화 기반 제품 고도화 및 기술력 제고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제품의 빠른 교체주기와 소비트렌드변화에 대응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사업은 ‘뷰티제품 연구개발과제(R&D분야)’, ‘제품 디자인 개발과제(마케팅•디자인분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내 뷰티산업 기업의 기술개발 강화와 제품 고도화가 기대된다.
 
이번 모집분야는 ‘뷰티제품 연구개발과제(R&D분야)’로 사업화 유망 아이템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화장품 제조기업을 공모(15개사)하며, 도내 뷰티제조기업 대상 원료 성분소재 개발, 제형기술 개발, 제품 기능개선, 용기 개발 등 다양한 연구개발 분야 개발 직접비를 기업당 최대 1,400만원을 지원한다.
 

모집기한은 4월 3일까지이며, 구비서류는 경기중소기업연합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화장품법 제2조 제1호부터 3호에 의한 화장품 제조 기업 중 사업자등록증 상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사업으로 도내 뷰티산업 중소기업을 위한 기술개발 지원을 통해 기술력 및 제품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으로의 도약을 도울 계획”이라며 “‘뷰티제품 연구개발 지원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소기업연합회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