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 증정 이벤트,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교통안전용품 루미세이프(Lumisafe)에서 3월 19일부터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년 신제품인 루미세이프 교통안전 크로스백 (보조가방)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핀란드 오리지널 교통안전반사경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새로 출시된 루미세이프 교통안전 크로스백은 학생들이 등하교 및 야외 활동 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로스백 보조가방에 교통안전표시 및 고휘도 반사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생활화하고, 더욱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루미세이프에서는 크로스백 보조가방을 초경량으로 간편하고 편리하도록 연구제작하여 올해 초 출시했다.
 
교통안전 기능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북유럽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색상도 다양하고 세련된 패션 아이템이라서 출시하자마자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높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
 
루미세이프 교통안전 크로스백은 최근 일부지역에 도입된 스쿨존 가방안전덮개의 치명적인 단점인 사용의 불편함과 높은 분실률, 획일적 디자인 등을 모두 개선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은 핀란드 교통사고율을 실제로 감소시킨 세계적으로 유명한 친환경 제품이다.
 
루미세이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교통안전 반사경은 한국에서 출시 후, 3년 동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가장 높았던 오리지널 핀란드 캐릭터 교통안전반사경 모델들로서 슈퍼히어로즈시리즈인 베트베어, 여자아들에게 인기 높은 신데렐라 핑크 하트, 눈꽃여왕 화이트 모델이며, 키자니아, 이마트, 홈플러스,교보 핫트랙스,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모두 인기가 가장 높았던 만원 상당의 제품들이라 한다.
 
또한 교육분야에서는 보행자 교통사고율이 높은 초등학생 안전용품으로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이 추천되고 있다.
 
루미세이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를 통해 루미세이프 교통안전 크로스백 구매시 40% 이상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인기 많은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을 무료로 받아 착용하면 예기치 않은 보행자 교통사고를 적극 예방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한 생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루미세이프 크로스백 이벤트 상품은 네이버 스토어팜,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