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루프트의 공기청정기 새모델 HM-8300 = 사진제공 그린루프트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 그린루프트(Gruenluft)에서 13등급의 헤파필터가 채택된 신제품 ‘에어라운드’를 3월말 출시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그린루프트는 독일 Voke Technology GmbH사의 정식 등록 상표로 H13등급의 필터만을 고집해온 브랜드이다. 그린루프트의 뜻은 독일어로 녹색공기란 의미이며 친환경을 생각하는 정신을 기반으로 한 헬스 케어 전문업체이다.
 
신제품 에어라운드에 탑재된 그린루프트의 H13등급 헤파필터는 PM2.5 미세먼지보다 작은 PM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7% 필터링할 수 있는 필터이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는 평가가 있던 기존 자사 공기청정기에 기능 업그레이드로 이번에 출시된 에어라운드는 H13등급의 고수준 헤파필터 장착과 탈취필터, 황사용 프리필터를 채택한 3중 필터 구조이다.
 
공기 청정 이외 기능으로 3단계 풍속조절, 취침기능, LED 무드등이 추가 되어 수면시 사용자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탈취필터 장착으로 집안내부 베인 냄새와 벤젠, 암모니아, 새집 증후근 등 제거가 가능하다. 
 
신제품 HM-8300모델의 에어라운드는 누구나 쉽게 필터교체가 가능한 구조로 필터 교체 시점을 제어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필터는 하루 12시간 사용기준 약 1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수직형 공기순환 구조에서 개선되어 360도의 서라운드형 공기순환 구조로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맑은 공기를 체험할 수 있다.
 
에어라운드의 동작방식은 터치 형식으로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적은 힘으로 누구나 조작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부방, 침실, 원룸, 아이방 등 먼지가 많은 좁은 공간에서 활용이 매우 뛰어나 확실한 미세먼지 정화를 책임진다. 
 
그린루프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라운드’ 이름에 걸맞은 360도 서라운드 바람과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깨끗해진 공기와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그린루프트의 HM-8000 PLUS는 네이버 윈도채널의 소형가전 부문에서 주간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공기청정기 구매 및 문의는 그린루프트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