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닉스가 봄철 환절기 및 대청소 시즌을 맞아 침구청소기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며 침구청소기 외에 벨로닉스 브랜드의 다양한 소형가전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날씨가 따듯해지는 시즌에 이유 모를 간지러움증이나 발진이 생긴다면 침구 속 먼지가 그 원인일 수 있다. 매일 사용하는 침구 안에는 초미세먼지가 켜켜이 쌓여있거나 그로 인해 번식한 수없이 많은 종류의 세균과 진드기가 있다.

해당 고민 해결을 도울 수 있는 벨로닉스 침구청소기는 알러지케어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으로, 눈에 보이는 먼지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에 번식하고 있는 진드기와 미세먼지를 해소할 수 있다. 

벨로닉스 침구청소기는 파워진동펀치로 섬유 속에 숨어 있는 진드기와 미세먼지를 털어내는데 효과적이며 단순 흡입에 그치지 않고 강력한 UV 자외선램프를 통해 세균과 미세먼지를 살균해 2차 번식을 예방한다.

아울러 고효율 헤파 필터로 99% 이상의 오염물질을 걸러낼 수 있으며 50도의 열풍 시스템을 통해 다시 한번 진드기, 박테리아 등을 제거하는 기능을 갖추었으며 제습과 방습효과에도 탁월한 성능을 갖췄다. 또 워셔블 필터로 손쉽게물 세척이 가능하기에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패브릭의 겉감이 밀리지 않도록 밀림방지 바퀴를 부착하고 중력센서 기능을 더해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벨로닉스 관계자는 “벨로닉스 침구청소기는 진드기, 박테리아, 미세먼지 등을 더욱 말끔히 청소하고 싶은 고객분들과 콤팩트한 소형 가전을 선호하는 1인 가구 및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 특이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세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