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기는 오는 3월16일 오후1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예비신부 이다미양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상기는 2006년 KBS가요무대로 대뷔해 '패자부활전'(2006), '그깟사랑'(2008), '사랑은쿵짝'(2014), '뿅갑니다'(2016)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트로트가수로서의 자리매김과 동시에 큰인기를 얻었다.

또한 드라마 '주홍글씨', '장미의전쟁'등 수많은 드라마OST를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김상기는 현재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각종 방송및 라디오에서 탁월한 입담을 과시하며 진행사로서 MC의 자질과 트로트가수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있는 만능엔터테이너로 인정받고있다.



3월에 김상기와 결혼을앞둔 예비신부 이다미양도 평범하진 않다.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로 시작해 가수'이지훈', 배우'정웅인', '우희진', '정선경', '오승은' '강경준'등 당대 최고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와 예능프로그램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 시트콤 '대박가족', 산장미팅으로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던 '장미의전쟁'등 수많은 연예인과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연예계 스타일리스트로 인정받은바 있다.

현재는 뷰티아카데미학원 부원장으로서 후배양성에 힘을쓰고있다.

3월에 결혼하는 이둘은 같은 연예계에서 같은 공통점을 발견하여 서로 공감하고 위로하며 오랜시간 사랑을 키워왔다.
김상기와 이다미는 청첩장에 "예전, 아주 작은 인연이 저희를 연인으로 만들었고 오늘, 그 인연으로 저희가 하나가 됩니다. 작은 사랑으로 하나의 커다란 열매를 맺고 이제 또 다른 모습으로 사랑하고자 하는 두 사람의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 축복해주시면 더 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