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부 캔자스시티에 본사, 한국에 지사를 운영하는 조기유학전문 컨설팅 그룹인 가디안에듀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지역과 동부에서 진행 하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조기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 동부와 서부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여름 서부 영어&수학 강화 및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 캠프를 실시한다.
 
2019년 6월8일부터 7월 18일까지 6주의 기간 동안 현지에서 가디안에듀의 관리 하에 공동주택에서 함께 숙식을 하면서, 17년간 검증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야외캠프와 스탠포드대학, 버클리대학, 그리고 동부 아이비리그 대학탐방을 진행한다.
 
미국 캘리포니아는 사계절 봄날씨와 같은 뛰어난 생활환경과 높은 교육열로 많은 유학생들의 목적지가 되고 있는 곳이다. 또한 동부의 아이비리그는 말할 필요 없는 미국유학생들의 목표이기도 하다. 이러한 환경을 바탕으로 이 지역 담당 전문가의 인솔아래 서부에서는 영어와 수학 강화프로그램을 그리고 주말에 여러 자연친화적 야외캠프를 진행 함으로서 아이들에게 다방면에 있어 리더십과 협동심 그리고 학업적인 성과를 가지게 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울러 서부캠프 종료 후 미국 동부로 이동하여 아이비리그 대학들을 방문, 직접 보고 느끼며 체험하는 시간을 가지고 각자 자신의 미래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올해 미국여름캠프나 미국영어캠프를 계획하고 있는 모든 초등 및 중학교 학생들에게 가정적인 편안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체계적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식단까지도 하나하나 검토하고 준비 함으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디안에듀 담당자는 "이번 캠프는 여타 다른 캠프들과 달리 동부와 서부를 한번에 경험하고, 미국 현지 학생들과 현지 교사들의 지도아래 영어, 수학 선행학습을 하게 된다”며 “그 이후 외부 프로그램으로 현지에서 오랜 경험이 있는 담당자의 인솔아래에서 미국에서의 생활뿐만 아니라 리더십과 단결력, 협동심 그리고 사회성을 훈련 받게 되고,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을 하며 학생들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캠프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가디안에듀 미국과 한국 총괄대표인 Peter J. Jang은 미국교육전문가로 연세대를 졸업하고 미국의 미주리 주립대학과 오클라호마 주립대학을 졸업 하였으며, 1998년 국제 교류 공로상을 Washington DC에서 수여 했다고 한다.  미국 현지의 저명한 국제 교육 전문가이다.

또한 가디안에듀는 중부 현지 신뢰도 부문 1위로 추천된 바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디안에듀 서울 사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