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성수기가 다가오면 가전제품 시장도 활발해진다. 혼수 준비 혹은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 등을 위해 많은 구매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맞벌이를 지향하는 신혼부부들은 시간이 여의치 않은 경우가 많아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 메인 청소기와 함께 서브로 둘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구비해 집을 비운 시간 동안이나, 퇴근 후 간편하게 로봇청소기로 청소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국내 브랜드 크레타 로봇청소기 관계자는 “로봇청소기는 좁은 공간에서도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가성비 좋은 소형가전제품으로 인기가 많다”며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고,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한 로봇청소기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레타 로봇청소기는 라이프 스타일에 기술을 더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스마트폰APP 연동 원격제어, 2IN1 물청소/먼지 청소 가능, 2cm 장애물 완벽 통과 등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지그재그 모드, 모서리 모드, 집중 모드, 자동 모드와 같이 공간에 맞는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3단계 필터 방식을 이용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시킬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국내브랜드 크레타 로봇청소기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1015%를 달성하였으며,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