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세종새롬점, 세종어진점(공동대표 홍성철)은 지난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장애인복지시설 ‘늘푸른집’과 아동복지센터 ‘영명보육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번 ‘사랑의 치킨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다. ‘사랑의 치킨나눔’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우리 장애가족과 아이들에게 맛있는 60계치킨을 전달 해 주신 홍성철 점주님께 감사 드리고, 장애가족과 아이들에게 맛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홍성철 대표는 “부족하지만 치킨으로 조금이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60계치킨은 지난해 매일 새 기름 사용과 오픈형 주방, 주방CCTV 실시간 공개 등 주방문화 개선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 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