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유통기업 앤알커뮤니케이션이 본사 및 자사 브랜드 ‘앤텔레콤’과 ‘앤보임’의 SNS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앤알커뮤니케이션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활 속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자사가 운영하는 5개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는 ▲화장품 브랜드 ‘더 셀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 ▲생활용품 브랜드 ‘앤리홈’ ▲쿡웨어 브랜드 ‘퍼마라이프 9스타’ ▲종합 쇼핑몰 ‘아이몰7’이다.
 
함께 SNS 공식 채널을 오픈한 앤텔레콤과 앤보임도 앤알커뮤니케이션의 브랜드다. MVNO 통신 브랜드 앤텔레콤은 요금제 및 서비스, 프로모션, Q&A 등을 소개하고, 재미있는 통신 이야기와 유용한 생활 정보도 전할 예정이다.
 
원어민 강사와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수업하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앤보임은 상황별 영어 표현과 채팅 영어, 원어민 사용 영어, 실생활 영어 등 영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팔로워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앤알커뮤니케이션은 SNS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알커뮤니케이션과 앤텔레콤, 앤보임 세 페이지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기대평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65명에게 문화상품권과 커피, 치킨,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앤알커뮤니케이션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 앤텔레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 앤보임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