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 재택알바 전문기업 헬로우드림이 보유한 광고주모집 채널 중 한곳에서 11억원(1,100,000,000)의 광고매출을 돌파하고 이를 기념해 수당 한건 최대 87만원 지급 등 ‘실적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우드림이 밝힌 해당 광고주모집 채널은 총 15만이 넘는 전문가 들이 경쟁하는 곳으로 헬로우드림은 입점한지 5~6년 된 기존 업체들을 제치고 현재 전체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다. 11억 매출 돌파는 해당 채널에서 헬로우드림이 유일한 회사다.
 
또한 헬로우드림에서는 광고업체포스팅만으로 265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번 회원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6만건 이상의 블로그 배포를 마쳤다. 회원 중에는 광고업체포스팅 700건 이상 승인받은 회원 2명, 500~600건 이상 승인받은 다수 회원 등 수많은 회원들이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만으로 수익을 벌어가기도 한다.
 
헬로우드림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솔루션 실적 1건에 최대 87만원이 지급되는 이벤트뿐 아니라 솔루션·CPA·포스팅 등 다양한 활동분야별로 각각 실적상향 이벤트가 진행된다.
 
헬로우드림 관계자는 “광고주모집 채널중 현 온라인 랭킹1위 사이트에서 전체랭킹 1위, 판매매출 최초 11억 돌파를 한 것은 헬로우드림이 가장 많은 일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광고대행 재택부업 회사로서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입증해 드리는 명백한 증거”라며 “유사업체들과는 비교조차 거부하는 재택부업 선두기업으로 회원님들에게 더 많은 일감과 더 많은 수익금을 지급해 드리는 유일무이한 회사로 더욱더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