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박재성]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사용해도 사라지지 않는 ‘무제한 중소형호텔 할인’ 행사를 연다. 전국 인기 중소형호텔을 예약한 뒤에도, 한 달 내내 할인쿠폰이 계속 생성된다. 동일한 숙소를 여러 차례 중복 예약해도 마찬가지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 전국 중소형호텔에서 적용 가능한 예약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이용 고객에게는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어때 단독 3,000원 할인쿠폰’ 뱃지가 달린 상품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대실’ 사용자는 평일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이 생긴다.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결제 시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어때는 “중소형호텔(일명 모텔)은 전국에 고르게 분포된 숙박시설로, 높은 가심비로 많은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아 행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추가 할인 혜택 기회도 노릴 수 있다. 15일까지, 여기어때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만 원 더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 여기어때는 봄꽃 축제 여행객을 위해 ‘방방꽃꽃 펜션어때’ 행사를 준비했다. ▲강릉·경주 ‘벚꽃축제’ ▲제주 ‘유채꽃축제’ ▲여수 ‘진달래축제’ ▲연천 ‘라벤더축제’ 등 봄꽃 축제가 열리는 인근 펜션을 최저가에 예약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 펜션 특가와 함께,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