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기반의 새로운 분산 광고 플랫폼인 애드블록체인(Adblockchain, 대표 황승진)과 마케팅 전문 대행사 팻마우스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설립한 팻마우스는 게임 전문 종합 광고/마케팅 대행사로 넥슨, NC소프트, 넷마블게임즈, 컴투스 등 국외 굴지의 게임사들과 광고/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 외에도 일반 IT기업으로 영역을 넓혀 제 2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레스토랑/식당 할인 전용 앱인 캠프잇(Campeat) 생태계에 참여하고, 팻마우스가 가진 마케팅 역량과 캠프잇(Campeat)의 레스토랑/식당 할인 혜택의 결합을 약속했다.
 
애드블록체인(캠프잇) 황승진 대표는 “이번 파트너쉽 협약을 통해 팻마우스와 함께 광고, 소비자, 레스토랑과 식당이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갈 것이며, 올해 9월 정식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있어 향후 다른 분야의 사업으로도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애드블록체인(Adblockchain)은 SK텔레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액센츄어(Accenture)에서 글로벌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주)엠디스퀘어, HDAC에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기틀을 잡으며 경력을 쌓은 황승진 대표가 마케팅의 핵심 비용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흐름을 극대화해 기존 솔루션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개발을 시작했다.
 
광고주로부터 후원을 받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디지털 광고 서비스로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할인 혜택을 후원하는 광고주들에게 100% 투명한 정보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제3자 광고주로부터 후원 받는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받는 레스토랑 분산 마켓플레이스인 캠프잇(Campeat)은 무료할인, 앱 내 메시징 및 사후관리, 고객 및 산업분석, 할인관리, 대기 행렬 관리, 노쇼(no-show) 감소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애드블록체인(Adblockchain)과 캠프잇(Campeat) 및 자사 토큰인 태드(TA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드블록체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