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박상대기자] 볼보자동차가 선보인 신형 크로스컨트리 V60의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움직여라. You are on the move’를 주제로 자신의 길을 개척해 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소셜미디어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볼보차의 ‘인간중심’ 철학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모델 신형 크로스컨트리 V60이 지향하는 삶의 가치를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위해 공간 콘텐츠 편집숍, 빌라레코드의 오너이자 유수의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건축가 임성빈,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오브제 디자이너 이광호, ‘나를 만나러 가는 시간’의 저자이면서 오션 프리다이빙 대표 김혜민 등 3인을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선정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3인이 신형 V60과 함께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각자의 방식에 따라 찾아가는 삶의 여정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새로운 경험 속에서 공간의 의미를 찾고자 노력하는 임성빈의 작품 세계와 평범함에 대한 편견을 거부하고 일상적인 것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는 이광호의 작품철학, 디자이너로서의 평범한 삶을 거부하고 프리다이버로서 새로운 삶의 도전을 진행중인 김혜민의 프리다이빙 이야기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신형 V60은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볼보의 최신 모듈형 플랫폼 SPA를 기반으로 강인하고 날렵한 디자인, 사고를 사전 예방하는 인텔리 세이프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