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시문화재단 제공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 춘천시문화재단(이사장 최돈선)은 4월 24일 저녁 7시 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팝핀댄스팀 “애니메이션 크루”의 공연 “Have A Good Time”을 개최한다. 이번 무대는 ‘문화가 있는 날’ 기획공연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크루는 2004년 창단한 융복합 퍼포먼스팀으로, 현실을 초월한 애니메이션처럼 놀라운 무대로 많은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춤과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애니메이션 크루의 공연은 60분이 아깝지 않을 만큼 환상적이다.


2005년 전국힙합최강전, 2006년 전국 대중예술경연대회 2개 대회를 연달아 석권했으며 2008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스트릿댄스상,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후 2012년 ‘코리아 갓 탤런트 2’ 방송프로그램에서 TOP3에 진출하였고 2014년 한류힙합문화대상 작품상, 2015년 한류스타 연예대상, 한국힙합문화대상 팝핀상 수상, 그 외에도 다양한 국제대회를 휩쓸며 그 실력을 입증해 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1막 [무음의 소리]로 ‘Inner World’, ‘Futuristic’ 두 작품을 통해 내면의 세계와 현재를 표현하고, 제2막 [언어의 음악]은 ‘비트박스&댄스’ 작품으로 어떠한 특수효과 없이 인간의 소리와 몸짓으로만 무대를 꾸민다. 마지막으로 제3막 [내일을 듣는다]에서는 ‘Music Box’, ‘Divergence’, ‘Have A Good Time!’ 3작품이 준비되며 총 3막 6작품으로 구성된다.


공연은 약 60분간 진행되며 관람료는 1만원,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또한, 연간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중 3개를 선택하여 40% 할인된 가격(18,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픽미업패키지’도 판매한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