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은성글로벌이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2019 Beauty World 두바이’에 참가해 의료전문가와 참관객의 이목을 모았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2019 Beauty World 두바이는 뷰티 분야의 세계적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웰빙 뷰티 산업 전문 박람회다. 세계 4대 국제 미용 전시회이며 두바이가 신흥무역강국으로 세계시장의 중심이 되고 있는 만큼 이번 박람회도 성황리에 마쳤다는 후문이다.
 
은성글로벌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PowerShape2, Plapen Dual, Hydra Touch H2 등이 다양한 기기들을 선보였으며 그 중에서도 Plapendual이 호평을 받았다. 
 
Plapendual은 두 가지 타입의 핸드피스로 구성된 기기로 염증의 살균, 잔주름 개선, 잡티 및 점 제거, 쥐젖, 비립종 등의 절개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적용이 가능하며 위생적인 시술이 가능한 피부 트리트먼트 기기다. 
 
두바이 여성 1인당 소비는 매달 334달러로 세계 최고 수준이며 두바이 연간 화장품 성장률은 20%에 달한다. 두바이가 뷰티산업에 관심이 뜨거워진 만큼 은성글로벌에 대한 현장 반응 또한 뜨거웠다. 안전성이 크고 두 가지 타입의 핸드피스로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2019 Beauty World 두바이에 참가해 PowerShape2, Plapen Dual, Hydra Touch H2” 다양한 기기를 선보일 수 있어 뿌듯하다”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더욱 탄탄한 성능의 제품과 서비스를 갖춘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