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박상대기자] 롯데면세점이 5월 근로자의 날, 황금연휴 등을 이용해 방한하는 외국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달 12일까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600~3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최저 6만원권에서 최고 35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는 일본인 국적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선불카드 를 증정한다.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해당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일본 골든위크를 맞아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인터넷면세점  일본어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깜짝  적립금 3달러를 제공하며, 경품댓글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겐 정관장, 카카오프렌즈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선사한다.

근로자의 날에 한국을  찾는 중국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유니온페이로 결제하는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랑콤, 키엘 등 중국인 에게 인기있는 6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고 50%를 할인해준다.

또한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인터넷면세점 중국어 사이트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니우 여행상품권 500위안’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에서는 5월 쇼핑객 편의를 위해 온라인사이트 홍보 영상도 새롭게 올렸다. 중문번체와 일본어로 제작한 영상에는 인도장 이용법부터 모바일  어플 사용법, 쇼핑할인 꿀팁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