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 리워드SNS '굿모닝' 경제가치 높인다

STO 암호화폐거래소 '픽코'와 시장개척 전략적 제휴

박상대 | 기사입력 2019/04/22 [20:47]

MCC, 리워드SNS '굿모닝' 경제가치 높인다

STO 암호화폐거래소 '픽코'와 시장개척 전략적 제휴

박상대 | 입력 : 2019/04/22 [20:47]



[뉴스브라이트*박상대기자] 지난 18일 국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리워드형 SNS '굿모닝 앱'을 선보인 블록체인업체 마이크레딧체인(MCC)이 차세대 STO형 암호화폐거래소 픽코와 손을 잡고 기술개발과 시장 개척에 나서기로했다.

MCC와 픽코는 지난해부터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 공유와 굿모닝 국내 사용자를 위한 토큰의 경제성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해왔다.

이번 제휴를 통해 MCC는 픽코에서 추진하고 있는 ISO(Initial Subscription Offering)를 활용해 MCC 토큰 원화 거래와 토큰의 가치평가에서도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굿모닝은 안부 인사와 함께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는 ‘씨앗’을 주고받을 수 있다. 씨앗은 일정 시간이 되면 앱내 포인트에서 ‘열매’로 변환돼 누적되며, 사용자들이 주고 받는 ‘열매’는 MCC 토큰을 통해 ‘토큰 이코노미’ 구축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픽코가 국내 처음으로 추진하고 있는 ISO는 사전 가입 이벤트 통해 검증을 거친 후 신규 코인을 거래소에 상장하는 방식이다.

 
#마이크레딧체인#픽코#MCC#MCC토큰#블록체인SNS#STO#ISO#IEO#굿모닝앱#리워드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