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문화예술회관 예술단 정기회원 초청 특별 음악회 ‘On the Stage’ 개최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 춘천시립예술단은 오는 4월 26일(금) 오후 7시 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술단 정기회원 초청 특별 음악회 ‘On the Stage’를 개최한다.

춘천시립예술단 정기회원은 연 5만원에 1년 동안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료회원제도다. 정기회원이 되면 특별 음악회를 비롯하여 연 30여회에 이르는 예술단 공연 무료 관람과 티켓오픈 일주일 전 사전 예매 혜택, 공연 정보 및 오픈 알림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시립예술단 공연을 찾는 고정관객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매회 공연마다 찾아와 예술단에게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을 선사하는 정기회원들을 위한 자리로, 평소처럼 객석에서 무대를 관람하는 형식이 아니라 무대에 좌석을 별도로 설치해 가까운 자리에서 연주자들과 교감하고 호흡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러한 ‘On the Stage’ 특별연주회는 작년 교향악단이 진행했던 정기회원 특별 음악회에서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같은 형식으로 마련했으며, 다가오는 26일 음악회에는 시립합창단이 현대합창음악과 오페라, 뮤지컬 음악 등 친근하고도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관객에게 화답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중창과 남성 중창 무대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릴 예정이다.


200여명 소규모로 진행되는 콘서트인 만큼 색다른 연출과 지휘자의 해설, 그리고 관객 입장에서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는 Q&A 등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