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전, 가구 업계가 앞다투어 기획전을 열고 있다. 특히 건강침대의 경우, 가정의달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자녀들이 많아 매년 이 맘 때쯤 효도제품으로 관심 받는 돌침대는 어버이날이 있는 5월에는 특히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는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은 30%나 약해지고, 반대로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은 5~6배로 강해진다는 사실이 밝혀진 바 있기 때문에 부모님 효도선물로 관심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건강침대 브랜드 1위 기업 ㈜장수산업의 별 다섯개로 유명한 장수돌침대에서 돌침대, 돌소파 기획전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국내외로 27년간 브랜드 가치를 입증해온 장수돌침대는 열이 고르게 전달돼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하는 히팅플로어 공법을 특허받아 독자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한국 전통 온돌 방식을 과학적으로 구현해낸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 업체로, 업계 최초 IoT 기술을 접목해 스마트폰으로 돌침대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뉴-오스타도 출시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지난달 9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달에 진행한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주최한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1위로 수상했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가정의달 기획전에서는 장수돌침대에서 계속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돌침대 전용 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굿모닝 건강 베개,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깨 안마기를 증정한다. 
 
본 행사는 백화점을 제외한 전국 직영점과 가맹점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