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는 오는 27일(토) 오후4시 창원문성대학교(경남 창원시 의창구)에서 ‘미래 전망과 창업’란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창업비즈니스 학과장 고윤승 교수가 특강을 맡았다. 고윤승 교수는 인하대학교 경제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국제무역경영연구원 연구원, 한국직업교육학회 사무국장, 서울시 교육청 특성화 고교 선정 위원 등을 지냈다. 현재는 국제상학회 이사, 상업교육학회 이사, 국제e 비즈니스학회 부회장, 서울사이버대학교 창업비즈니스학과 학과장을 맡고 있다. 


이번 특강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앞으로의 사회 전망과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미래 전망과 창업’ 이라는 주제를 통해 미래 사회의 변화하는 흐름과 창업 전망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 강의를 듣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는 창업관련 교육에 대한 수요를 바탕으로 2018년도에 사이버대학 최초로 창업비즈니스학과(학과장 고윤승)를 신설했다.


서울사이버대 창업비즈니스학과는 창업 성공을 위한 전문컨설팅 과정을 통해 현장실무 노하우와 이론을 배울 수 있고, 창업활동에 관련된 교육과정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사이버대학은 본교를 포함한 8개지역의 캠퍼스를 통한 네트워크 활용으로 각 지역의 거주하는 재학생들이 지역별로 거점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역 학생들을 위한 대학생활 적응 유도 및 학습 효과 극대화를 위해 지역에서 원하는 날짜에 본교 전임교수가 직접 찾아가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