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문화센터, 2019 여름학기 회원 모집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이마트 문화센터가 25일(목) 오전 10시부터 2019년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단, 이마트 충주점은 하루 빠른 24일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여름학기는 오는 6월 1일부터 시작돼 오는 8월 31일 마감된다. 접수는 ▷각 점포 문화센터 ▷인터넷 ▷모바일과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모든 강의는 선착순 마감된다. 


이번 이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에는 유튜브 관련 강좌가 신설돼 눈길을 끈다.


아이들이 직접 광고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며 크리에이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런 내 꿈은 키즈 크리에이터', 인기 유튜버 크라운 샘과 함께 하는 '온 가족 트니트니 키즈챔프' 강좌 등이 대표적. 구독자 수 300만 명 이상의 인기 유튜버 '허팝'의 유튜브 영상 속 과학 실험을 체험하는 '허팝 과학 실험 키트 탄생'과 '동화 유튜버의 동화 놀이' 강좌도 열린다. 


이와 함께 4차 산업 관련 강좌가 지난해에 비해 약 10% 증가했으며, ‘워라밸’을 좇는 직장인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너와 홈 트레이닝’ 강의, ‘직장인을 위한 토탈 공예’, ‘홀리데이 베이킹’ 등을 오후 시간대에 개설했다.  


또 인터넷·모바일 접수 강좌의 경우 취소는 강좌시작 3일 전까지만 가능하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