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박상대기자] 1999년부터 20년 연속 글로벌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화이자제약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간편성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를 내달 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선물 세트는 카네이션 모양의 브로치와 카톡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가 담긴 2가지로 구성했다.

이어 화이자 온라인몰과 쇼핑몰에서는 내달 19일까지 제품당 최고 3000원 할인 혜택과 감사 카드를 담은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도 내달까지 동일한 혜택을제공한다.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는 성인,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센트룸 포 키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해 김유섭 마케팅총괄 상무는 “가정의 달 의미를 살려 선물을 받는 사람의 성별과 연령에 맞춰 제품을 구성한 게 큰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센트룸은 많은 에너지 생성을 필요로 하는 남성용과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 C, E가 함유된 여성용, 실버세대용, 3~14세 성장·발육기 어린이용 등 성별, 연령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