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인기에 힘입어 방송 출연진들의 방문과 함께 소개된 ‘짚신매운갈비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매운떡볶이, 매운치킨, 매운족발, 매운닭발 등과 함께 대표적인 매운 외식 메뉴로 꼽히는 매운갈비찜은 중독성 강한 매운 맛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음식이다.

그 중에서도 ‘짚신매운갈비찜’의 매운맛은 감칠맛이 돋보이는 맛있게 매운맛을 자랑한다. 주 메뉴는 짚신 소 갈비찜, 짚신 돼지 갈비찜이 있으며 고기재료를 선별하여 주문 즉시 조리하는 것이 원칙으로 갈비 특유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매운맛 역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고객에게 맞춰 맵기를 조절해 준다는 점이 해당 브랜드만의 특징이다.
 

이외에도 매운갈비찜에 치즈, 버섯, 떡, 당면 등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하며 짚신국밥, 밥볶음, 떡갈비, 지짐이, 고추만두 등 곁들이는 메뉴 역시 푸짐하다. 고객은 개인의 기호에 맞는 메뉴를 알차게 선택하여 식사메뉴로도 즐길 수 있고 나아가 술안주로도 탁월하다.

특히 ‘짚신매운갈비찜’의 매운맛은 10%~100%까지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즐기는 마니아 층의 경우 순한맛에 속하는 10%부터 시작하여 100%까지 클리어하는 일명 도장깨기 음식점으로 방문하고 있는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트롯’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 짚신매운갈비찜이 소개되고 있다. 이미 입소문을 통해 맛있게 매운 갈비찜 전문점이라고 알려진 만큼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맛과 품질의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짚신매운갈비찜’ 본사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점주들을 위한 자체 행사를 진행한다. 짚신매운갈비찜 본사는 점주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인력을 파견하여 매장을 대신 운영해주는 ‘걱정말아요 그대’ 이벤트와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LALALA프로젝트’를 5월 중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더욱 자세한 ‘짚신매운갈비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