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과 같은 결혼성수기는 결혼준비비용이 천정부지로 솟을 수 있기에 좀더 저렴한 결혼비용을 위해 많은 곳을 알아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여기에 좀 더 특색 있는 결혼식이 될 수 있다면 더욱 좋다. 이에 강남 청담웨딩업체 율리아나웨딩은 자사의 ‘스드메패키지135’ 선택 시 미니어처 웨딩인형까지 받을 수 있어 좀 더 기억에 남는 웨딩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음을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의 ‘스드메패키지135’는 결혼식의 필수 요소인 스드메비용을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135만원의 정액으로 정하고 도우미 비용이나 원본CD 비용 외에 추가비용이 일체 들지 않도록 한 웨딩패키지 상품으로, 해당 패키지상품 이용 시 자신이 선택한 웨딩드레스와 똑같이 제작된 드레스를 입은 미니어처 인형을 유료로 제작해주고 있다.

이는 웨딩드레스의 경우 고가인데다 입을 일이 거의 없어 대부분이 대여로 하고 있는데 착안해 웨딩드레스는 소유하지 못하지만 자신의 결혼식 모습을 닮은 인형을 소유함으로써 신부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프로모션이다. 이 미니어처 웨딩인형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꼼꼼한 마무리작업까지 약 2달 정도 소요된다.

이는 율리아나웨딩의 경우 자체적으로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기 때문에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디자인부터 제작과 대여까지 전부 맡아서 진행함으로써 신부가 원하는 스타일을 좀 더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고 비용도 절감될 수 있는 요소가 된다. 율리아나웨딩은 ‘화제집중’, ‘특종 헌터스’ 등 다수의 방송에도 소개되기도 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대부분이 평생 한 번밖에 입어보지 않는 웨딩드레스라 웨딩촬영 사진이 더욱 특별하게 남는 것처럼 이 미니어처 웨딩인형 역시 많은 신부고객들의 호응이 높다”며 “오래 전부터 율리아나웨딩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으며 스몰웨딩, 셀프웨딩 트렌드와 함께 작지만 알찬 웨딩 트렌드로 여겨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