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6일에 오픈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사당 독서실에 많은 회원들이 몰렸다. 지난 4월 중순에 오픈한 ㈜하우스터디의 사당 독서실은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및 스터디카페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하우스터디의 다양한 노하우를 녹여 만든 독서실이다.
 
이렇게 하우스터디 사당 독서실이 관심을 얻게 된 이유에는 역시 주변 지역 내에서도 최고로 인정 받는 최고급 독서실인테리어를 적용한 독서실 이라는데 있다. 하우스터디의 독서실, 스터디카페는 그들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성비좋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하우스터디만의 인테리어 시공의 장점들은 창업주들이 주저없이 독서실 창업 프랜차이즈로 하우스터디를 선택하는 이유가 되기도 한다.
 
아울러 최근 중간고사를 마친 학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관심이 모이게 된 것도 하우스터디의 사당 독서실이 대박이 난 이유에 포함된다. 중간고사와 같은 시험에 수험생들은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공부를 해야 할 장소가 중요한데, 이런 점에서 하우스터디 사당독서실은 수험생들에게 맞는 자리를 제공한다. 이 역시 다년간의 하우스터디만의 노하우가 접목되어, 어떤 부분에 학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파악하여 어필하였다는 것에 그 인기를 유지하게 된 원인을 제공하였다고 할 수 있다.
 
이런 학생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게 되면 해당 지역 내에서 관심 받게 되는 데에는 시간문제이다. 하지만 이런 여러가지 성공할 수 있는 조건 속에서도 그 장소가 접근하기 불편한 곳에 위치해 있다면 아무리 인기가 좋다고 한들 지속적으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기 힘들 것이다. 하우스터디는 이런 부분까지 고려하여 입지 선정에서부터 상권 시장 분석을 철저하게 준비하여 창업주의 요건에 맞는 입점 위치를 물색해 준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사당 독서실은 동작구 사당동의 대단위 아파트 단지 상권에 위치하여 인근 거주 학생들이 접근하기 편리하게 하였으며, 학교에서도 멀리 떨어지지 않아 학생들의 편의를 최대한도로 생각하여 오픈하게 되었다.
 
이렇듯, 하우스터디의 다양한 노력으로 사당 독서실에 많은 회원이 방문하게 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른다. 하지만 하우스터디는 이런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통하여 더 좋은 독서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향후 하우스터디 사당 독서실은 더 많은 회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 남은 기말고사 시즌에도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