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support manager Eunchae Jang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USDQ는 4월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했다. 해당 운영 토큰은 컨설팅 프로모션, 기금모금 분야에서 인정받는 선두기업인 플래티넘 Q DAO에 의해 개발됐다. USDQ의 기본적인 장점들은 탈중앙화와 투명성이다. 코인은 거래자와 판매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디지털 자산은 낮은 수수료, 높은 보안성, 중개자의 부재 및 빠른 거래속도로 각광받으며 일상생활에 자리잡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변동성이라는 커다란 문제가 가상자산이 세계를 지배하게하는 것을 가로막고있다. 그리고 스테이블코인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타났다.

설명에 따르면 스테이블코인은 US 달러, 귀금속 등과 같은 다른 자산에 연결되는 암호화폐이다. 스테이블코인은 실제 돈과 디지털 자산 사이의 가교와 같은 역할을 한다. 토큰이 어떤 자산에 의해 뒷받침 되면 변동성은 줄어들고 안정적인 교환수단이 된다.

USDQ는 Tether, Gemini 등 명목화폐로 뒷받침되는 다른 스테이블코인과 달리 비트코인으로 기반될 것이며, 자체통제가 가능한 탈중앙화 스테이블코인이 될 것이다. 이러한 기능이 USDQ가 세컨더리 마켓에서 안정성을 유지하고 투명성을 보장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는 USDQ토큰을 다른 암호화폐들처럼 자유롭게 교환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지갑에 저장하고, 제 3자 없이 교환이 가능하다. 어떠한 정부나 기관도 이를 관리하거나 폐쇄할 수 없다.

USDQ 토큰을 취득에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플래티넘 Q DAO팀은 여러 암호화페 교환소에 USDQ를 US 1달러 가격으로 상장할 예정으로 먼저 BTCNext, CoinBene, BTCAlfa 등과 같은 유명 거래 플랫폼들에서 만나 볼수 있을 것이다. 거래자들은 거래를 정산하고 고정 가격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편리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다.

거래소 외에도, 사용자들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USDQ를 얻을 수 있다. 이를 위해서 고객은 플래티넘 Q DAO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비트코인 담보물을 남기는 방식으로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제품 로드맵에 따르면 추후에는 다른 암호화폐들 또한 담보로 사용할 수 있게 될것이다. 시스템이 담보를 받으면, USDQ토큰을 차용자에게 보낸다. 차용자가 담보물을 다시 받고자 한다면 웹사이트를 다시 이용해야 한다. 사용자의 비트코인은 비트코인 자산 컨트롤 시스템에 보관되며 BTC 지갑 개인 키는 별도로 저장된다.

플래티넘 Q DAO전문가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자금을 관리하고 모든 거래를 모니터 할 수 있는 스캐너 서비스를 개발했다. 또한, 뉴런 네트워크 기반의 시스템이 암호화 뉴스, 차트, 가격 및 기타 지표를 분석해 자산의 환율이 상승할 것인지 하락할 것인지를 예측해준다. 이 시스템은 보다 정확한 예측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고 성장되었다.

"저희의 목표는 거래자들과 상인들에게 불안정한 가격과 변동성을 잊을 수 있는 안정적이고 투명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경제적 기회를 확대하고 모든 사람이 그들의 위치와 소득에 관계없이 동등하게 암호화폐세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저희의 USDQ는 암호화폐가 실제 세계에 채택되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확신합니다,"라고 플래티넘 Q DAO팀은 전했다.

플래티넘 Q DAO의 엔지니어들로 인해 개발된 USDQ와 뉴런 네트워크로 사람들은 시장을 관리하고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고객들과 상인들은 변동 환율 및 가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질 것이다. 그들은 스테이블코인이 가진 안정성, 투명성, 효율성과 같은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플래티넘Q DAO는 디지털 경제의 혁신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국제적인 컨설팅, 프로모션, 기금모금 전문 회사이다. 이 팀은 마케팅, PR, 매니지먼트, 컨설팅, 프로그래밍, 사이버-보안, 교육, 법률자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의 사명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가상자산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의 최첨단 제품을 개발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다.

플래티넘 Q DAO와 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USDQ는 ERC20 토큰이며 MyEtherWallet 또는 Mist와 같이 ERC20-호환이 가능한 모든 지갑에 저장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제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인 BTCNext.io에서 USDQ 및 Q DAO를 거래할 수 있다. BTCNEXT는 차세대 마진거래 플랫폼이다. 거래소는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제작되었다. 투자자의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BTCNEXT의 개발자들은 300가지 이상의 보안조치들을 구현해냈다. BTCNEXT는 블록체인과 핀테크 업계에서 가장 큰 소프트웨어 IT 및 서비스 회사 중 하나인 플래티넘 Q DAO에 의해 개발되었다. 이 팀의 엔지니어들은 이미 150개가 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이 미래의 엔지니어링 블록체인 경제를 통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왔다.

BTCNEXT의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텔레그램, 페이스북, 미디엄, 혹은 링크드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