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X김명수 '설렘+긴장' 케미스트리 티저 영상 공개

박지종 | 기사입력 2019/05/13 [13:55]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X김명수 '설렘+긴장' 케미스트리 티저 영상 공개

박지종 | 입력 : 2019/05/13 [13:55]

▲ 사진=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오는 5월 22일 첫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신혜선(이연서 역)과 김명수(단 역)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를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눈처럼 흩날리는 꽃잎 속에서 마주한 신혜선과 김명수의 모습이 그림처럼 담겨 있다. 김명수는 신혜선의 옆자리에 앉아 그녀를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초록빛이 만연한 싱그러운 배경과 예쁜 꽃잎, 신혜선-김명수의 어울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렘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이러한 신비롭고 고요한 평화도 잠시, 이내 분위기는 반전된다. 김명수가 깜짝 놀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당황스러운 얼굴로 신혜선을 바라보는 김명수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며,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던 것일지 궁금해진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5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