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극본 김반디┃연출 박원국)이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김경남과 설인아는 극 중 유일한 설렘 가득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이고 있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경남과 설인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로맨틱한 순간들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인아 앞에서 항상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하던 김경남은 일명 ‘벽치기’ 기술로 상남자의 매력을 무한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설인아는 그런 그의 모습에 ‘심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뭇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대변한다. 여기에 상처 난 김경남의 손을 걱정스레 바라보고 있는 설인아의 모습에서는 지금까지의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과는 180도 다른 따뜻함이 느껴져 이제 막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설렘이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

특히, 마지막 스틸 컷은 장난끼 가득한 포즈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극 중에서 ‘쑥덕’ 커플만의 로맨틱한 케미가 오롯이 느껴지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때문에 앞으로 단 2주만을 남겨놓고 있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김경남과 설인아, 일명 ‘쑥덕’커플이 또 어떤 상상 이상의 커플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전달하게 될 것인 것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