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부산,울산 알뜰여행 메인 이미지     © 힐링투어라인 제공

[뉴스브라이트=정기환 기자] 

● 멋따라 맛따라 떠나는 여행 . 지금까지 이런여행은 없었다!
 
국내,외 테마전문여행사 '힐링투어라인'은 무르익는 봄을 보내면서 국내 남해여행일번지로 알려진 부산과 울산의 명소를 모두 둘러보는 '부산X울산 알뜰패키지투어 2박3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최신형 관광버스를 이용 오전일찍 신도림역-시청역-잠실역-죽전역 간이정류장~신갈간이정류장을 경유 출발해서 부산과 울산을 알차게 둘러보는 2박3일 패키지여행 이다.
 
사계절 누구나 가보고 싶어하는 부산과 울산의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장소를 찾아 직접 둘러보고 더불어 각 지역의 유명 맛집 먹거리 투어를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알찬여행 이라고 할수있다.

▲ 사진=오륙도 스카이워크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그동안의 국내 버스 패키지여행과는 차별된 상품으로 기획 되었으며 특히, 부산의 명물인 오륙도스카이워크와 송도 거북섬스카이워크, 송도해상케이블카를 체험해보는 시간과 울산의 명물인 대왕암 과 장생포고래박물관 및 장생포 옛마을을 돌아 볼수있다.
 
이번에 출시한 '부산X울산 알뜰패키지투어 2박3일'의 1인 여행요금은 버스이용시와 KTX열차 이용시(울산역 픽업)가 상이한데, 버스편이 299,000원이고 KTX열차편이 399.000원 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수 있다.
 
금번 여행에 이용되는 숙소 또한 등급을 업그레이드해 1일차는 스타즈호텔 또는 라움호텔이고 2일차는 넘버25호텔 또는 소사이어티호텔로 준비하였고 모두 랜덤으로 배정예정이나 모두 같은 등급의 호텔로 차이점은 거의 없다.

▲ 사진=부산 국제시장 전경     © 한국관광공사 제공

특히, 이번여행의 팁은 부산,울산 각지역 야간관광명소들 인데 먼저 부산은 국제시장, BIFF거리, 자갈치시장, 깡통시장 등이고 울산은 문화의거리, 똑딱길, 큰애기야시장 등이 있으니 이번 기회에 모두 둘러보는것을 추천한다.
 
힐링투어라인의 상품 담당자는 "이번에 기획된 부산X울산 상품은은 남해 현지 각 유명 호텔들과 연합해 기획된 상품으로 그동안 부실한 숙소와 식사에 지친 고객들을 위하여 준비 하였고 부산,울산 핵심관광지는 물론 각 지역마다 유명한 관광지를 제대로 느낄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주 일요일(19일) TV공영홈쇼핑에 오후 6시 30분부터 부산,울산 현지의 생생한 화면과 함께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을 바라며 각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월,목,금,토,연휴 출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 부산X울산 알뜰 패키지여행 2박3일 주요 일정 소개
 
▲ 사진=울산 대공원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1일차] 서울출발-울산도착-중식(맛집:청한옥의 냉면&만두)-장생포 고래박물관 및 장생포옛마을, 울산대공원, 태화강지방정원&십리대숲(은하수길)-석식(맛집:대왕해물문어보쌈)-숙소

▲ 사진=부산 해동용궁사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2일차] 숙소-조식(호텔식)-울산 대왕암☞슬도(20분소요)-부산 해동용궁사-중식(맛집:돼지국밥&순대국밥)-해운대.동백섬.더베이101(자유관광)-이기대해안산책로 및 오륙도스카이워크-송도케이블카(왕복)탑승 및 거북섬스카이워크-숙소

▲ 사진=부산 태종대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3일차] 숙소-조식(호텔식)-부산 흰여울문화마을-태종태(다누비열차탑승)-중식(맛집:전복갈비탕)-열차팀 서면 해산-대저생태공원(대체관광가능)-서울(해산)
 
여행시 포함사항은 왕복 버스비, 전일정 입장료, 전일정식사 총6식, 송도케이블카비(왕복), 숙박비, 도로비, 봉사료, 차량보험료 등이다. 불포함 사항은 가이드팁(1만원씩), 제공식 이외의 식비, 개인경비, 국내여행자보험 등이다.

▲ 사진=부산 대저생태공원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단. 마지막날 일정 부산 관광지인 대저생태공원은 시즌별 유채꽃,벚꽃,해바라기,핑크뮬리등 여러 꽃상황에 따라서 서면의 카페거리로 대체될 수 있음을 미리 알아두면 좋다.
 
한편, 힐링투어라인은 2011년 국내.외 전문 여행사로 영업을 시작하여 이 커머스 쿠팡, 그루폰, 위메프 등 유수의 업체와 계약하여 국내여행을 진행 하였고 이후 확장 이전하여 이후 국내 여러 지차제와 협력하여 지방 축제 및 지역관광에 이바지 하였다.
 
현재는 한국관광공사 및 인천관광공사와 공항철도 낙조열차와의 업무제휴로 국내관광 활성화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였고, 지난해부터 해외여행 및 제주도, 내륙 도서관광에 새로운 페러다임을 불어 넣으며 중견 업체로 입지를 넓히며발돋움 하고 있다.


▲ 사진=힐링투어라인 로고     ©힐링투어라인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