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일 때 안경을 자주 바꾸기에는 경제적인 부담이 생길 수 있지만 신촌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신촌점에서 개최하는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를 이용하면 보다 놀라운 가격에 맞춤 안경을 구매할 수 있다.
 
신촌역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신촌점에서는 환경에 따라 변하는 변색 안경렌즈 -1.55 중굴절15,000원, 1.60고굴절 29,000원 판매 등을 비롯하여 난시 근시 고도수 안경렌즈, 안경테,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노인돋보기, 아이들용 안경을 비롯한 다양한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촌역 으뜸플러스안경점 관계자는 “권리금과 임대료에서 고정적 지출을 줄이기 위해 목이 좋은 1층 자리를 과감히 포기하는 대신에 3층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말하면서 “절감한 지출 비용으로 가격 할인을 했고, 이를 통해 대학생들도 안경과 렌즈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안경점을 만들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으뜸플러스안경원이 전국적으로 착한 가격 돌풍을 일으키면서 유명해지자 유사 상호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에 반드시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매장만 공식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상호 확인이필요하다.
 
한편 으뜸플러스안경원은 SBS 생활경제에‘자주 바꾸어도 비용부담 없는 안경원편’에 방송이 된 바 있으며 대량구매시스템과 공장 직거래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 반면 유통 마진을 대폭 줄여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그 혜택을 돌려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