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피부 수분과 영양을 채울 수 있는 굿 닥터의 굿 더모코스메틱,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이 국내뿐만 아닌 미국, 호주, 스페인, 일본 등 점차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최근 일본 內 3대 버라이터 숍인 로프트(LOFT) 긴자점에 첫 론칭 이후 로프트 시부야 점에도 입점 되었으며 앞으로도 16개점에 추가적으로 입점 될 예정이다. 로프트는 생활 잡화를 판매하는 일본 체인점으로 시부야, 긴자, 신주쿠를 중심으로 여러 지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잡화, 인테리어부터 뷰티 아이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라곰(LAGOM)은 피부의 활동과 휴식, 비움과 채움 사이의 균형에 집중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초 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비윤리적인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기초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클렌징에서부터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갖춘 라곰 기초 케어에는 아쿠아리시아(AqualiciaⓇ) 성분을 함유하여 일시적인 수분감이 아닌 피부 근본적인 수분력을 키워주어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라곰 기초화장품 중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 세정 효과 99%로 피부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며 ‘딥 모이스쳐 크림’ 같은 경우는 모공을 막지 않는 힐링 보습으로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아이템이다.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은 온라인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라코, 주요 면세점 또한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