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플라즈마 뷰티디바이스 프라뷰 S1, GS홈쇼핑 런칭 (제공: 프라바이오)

프리미엄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 S1이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GS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 이는 프라뷰의 최초 홈쇼핑 런칭이다. 

이번 홈쇼핑 구성은 소비자가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S1과 세라크림 2개 구성을 정가대비 할인된 가격 65만 9천원(정가 81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생방송 전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GS SHOP을 통한 미리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리 주문은 생방송 보다 알찬 구성으로 진행되며, 각종 혜택 적용 시 최대 599,000원에도 구매가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미리 주문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으로 정가 39만 8천원 상당 플라즈마 두피관리기 프라헤어 1대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프라헤어는 프라뷰 S1과는 별도로 6월 30일 전까지 배송 예정이다.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는 ㈜프라바이오의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이 플라즈마 기기를 휴대할 수 있도록 최초 소형화 시켜 개발한 토탈 뷰티 디바이스로 프라뷰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의 재생을 촉진하고, 정화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손상 없이 각질층의 지질구조를 일시적으로 열어주어 화장품이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돕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중국 최대 미용기기 유통회사인 자마진과 수출계약을 맺었다.

자극 없는 데일리 피부관리와 화장품 흡수력 향상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 S1은 오는 5월 25일(토) 오후 1시 3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미리 주문의 경우 GS SHOP 온라인 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