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도 피할 수 없는 폭염주의보에 열 오른 두피관리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여름은 외부적인 환경 요인 뿐 아니라 스타일링이라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가 더해져 염증을 발생 할 수 있으며, 두피의 열을 잘 다스리지 못하면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어 두피 건강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계절이다. 
 
이에 자연주의 브랜드 달리프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철 과다한 두피 피지 분비와 두피열 등을 대비해 ‘베러 루트 쿨링스프레이’, ‘베러 루트 헤어토닉’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쿨링스프레이’는 뜨거워진 두피열을 내려주고, 땀과 피지 등으로 고민되는 두피냄새를 잡아주어 두피를 리프레쉬 해준다. 장시간 외부활동을 할 때에 휴대하며 즉각적으로 두피 열을 내려줄 수 있다. 또한 'ANTI SEBUM P' 콤플렉스가 함유돼 기름진 앞머리, 정수리를 상쾌하게 해준다,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은 탈모 증상 완화 도움 기능성 제품으로 열로 인해 달아오른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뿌리는 두피 영양제다. 수시로 뿌려 두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달리프 관계자는 “달리프 ‘여룸 두피 관리 아이템 2종’은 뜨거운 햇빛으로 예민해진 두피와 열받은 두피를 관리할 수 있으며,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탈모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두피의 열은 꼭 피하고 관리해야하며 건강한 성분을 사용한 만큼 예민한 두피를 가진 분들에게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리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 중이며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도움 샴푸와 워터트리트먼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