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을 맞이하여 미팅파티와 무료 전시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플스에 따르면, “여름의 시작인 6월, 당신의 인연도 시작해보세요”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Perfume of summer’ 미팅파티가 6월 22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소재 루프탑 바에서 열린다. 참가 가능 대상으로는 결혼적령기의 남성 20명, 여성 20명으로 공식 서류를 통해 신원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서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방법으로는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의 ‘진행 중인 파티’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 기한은 6월 19일이며, 정확한 파티 장소는 당일 참석자 에 한 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 관계자는 “실제로 퍼플스 미팅파티에 참석한 후기들을 살펴보면, '기대를 많이 하고 참석했는데 상상 이상으로 좋은 분들이 많이 참석해서 좋았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으로 모든 분들과 대화를 할 수 있어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등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고 전했다.

이와 함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현재까지 4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연극 <극적인 하룻밤> 무료 관람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윤계상, 한예리 주연의 영화 <극적인 하룻밤>의 원작으로 서로의 옛 애인의 결혼식에 참석한 남, 여가 예기치 못하게 하룻밤을 보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는 예측불허 로맨스 이야기이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무료 전시회 일정은 6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이며 추첨을 통해 2인(1인 2매)에게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 내에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미혼 남녀뿐만 아니라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고 재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있는 돌싱도 신청 가능하다고 전했다. 당첨자에게는 6월 13일에 개별 공지된다.

한편, 매달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는 퍼플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서 의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종사자와 정∙재계 집안 등 VIP 고객을 타깃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 본사 외에도 부산결혼정보회사와 대전결혼정보회사를 운영 하여 각 지역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또한 실시하고 있으며, 퍼플스 방문 예정인 고객들을 위해 퍼플스 결혼사이트에서는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순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