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가죽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가 18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7개 매장 동시 오픈과 함께 코너형, 카우치, 혼수, 신혼가구 전품목 특가전을 진행하기 시작했으며 세라믹6인용식탁세트 추가할인도 들어갔다.
 
쇼파전문매장과 테이블, 매트리스 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루헨은 1층과 2층으로 준비된 쇼룸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이태리가죽쇼파를 전시 판매하고 신혼집 인테리어 가구로 적합한 신혼가구 세트, 세라믹6인용식탁세트, 입주가구세트 등을 함께 전시 판매한다. 한 매장에서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해 오픈과 동시에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 이벤트로는 5월 18일 오픈일부터 6월 16일 까지 한달 동안 소파 전 품목 할인과 대표소파모델 두 가지를 추가 최대 25%할인 판매하며 각 지점별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추첨제공하는 한편,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참여고객에게 한 달 동안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루헨은 국내외 자체공장에서 직접생산을 통해 소비자 주문 시 사이즈, 색상, 구조, 재질 변경 등이 가능한 맞춤쇼파,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한 가구 매장이다. 최근 셀프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고 개인의 개성을 살리 수 있는 맞춤쇼파와 가구제작이 가능한 매장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제품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사와 결혼이 많은 계절인 만큼 가구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할인가격으로 구매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루헨의 쇼룸은 파주일산가구단지점, 인천시흥가구단지점,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송파하남가구단지점, 창원마산가구단지점 등 전국 7곳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 오픈이벤트 역시 전국매장에서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과 루헨의 제품소개는 공식블로그 및 각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