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유명 토플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은 상위권 토플 수험생 사이에서 ‘토플(TOEFL) 해커스반’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토플 해커스반은 배치고사를 통해 선발된 상위권 수험생들을 위해 스타 강사진이 밀착 관리하는 과정으로, 수강후기로 검증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토플 해커스반’ 수강신청을 위해선 우선 해커스어학원에서 진행되는 무료 배치고사에 응시해야 한다. 배치고사에서는 독해, 듣기, 문법 능력이 모두 평가되며, 결과에 따라 본인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토플 해커스반’의 경우 배치고사에서 상위권으로 선발된 수험생들에게 추천된다. 해커스 관계자는 “시행착오 없이 빠르게 목표 토플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선 본인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준별 맞춤 학습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배치고사의 취지를 밝혔다.
 
‘토플 해커스반’에서는 이처럼 상위권 수험생들로 구성된 반에 걸맞은 수업이 진행된다.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영역별 전문가 군단이 고득점 수강후기로 검증된 강의를 제공한다.
 
수업이 끝나면 독립된 스터디셀에서 해커스반이 자랑하는 ‘토플 스터디’가 진행된다. 스터디만을 위한 각 영역 강사진의 추가 부교재가 제공되며, 반별게시판을 통해 스터디 전용 단어 테스트와 과제가 공지된다. 이러한 스터디 한정 토플 책을 바탕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게 되는데, 스타 강사진이 직접 스터디를 돌아다니며 관리하기 때문에 궁금증이 생기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플 해커스반’에서는 월 2회 진행되는 Trial Test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강점으로 보완할 수 있다.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실제 토플(TOEFL)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본 후, 상세한 영역별 성적표를 받게 된다. 라이팅과 스피킹 같은 경우에는 음성 및 페이퍼를 제출하면 스타 강사진이 직접 첨삭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력을 키울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여름방학 무료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방학마다 인기 강좌가 빠르게 마감되는 해커스어학원이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도입한 제도로, 토익/토플/GRE/IELTS/중국어/텝스/일본어/토스오픽/기초영어까지, 모든 과목의 무료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무료예약 신청 시 수강신청 우선권과 함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데, 토플, GRE, IELTS 무료 예약 시에는 ‘토플, GRE, IELTS 빈출 1순위’(비매품) 각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