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가 다가오는 5월 29일(수)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KCC오토, Culture Project #15 <안나 카레니나> 공연에 3~4월 출고 고객, 1,400여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KCC오토는 지난 2014년 뮤지컬<고스트>를 1회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드림걸즈>로 대표되는 내한공연과 태양의 서커스<카발리아><쿠자>의 대규모 퍼포먼스 공연,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아이다>, <나폴레옹>, <빌리엘리어트>등의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 공연에 자사 출고 고객을 초청해 메르세데스-벤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KCC오토만의 고객 로열티를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 KCC오토 Culture Project 15번째 이야기인 <안나 카레니나>는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의 소설<안나 카레니나>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으로, 러시아 프로덕션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에 의해 2016년 재탄생 됐다.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의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은 러시아의 대표작이다.

KCC오토 마케팅 관계자는 KCC오토 Culture Project를 통해 “자사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강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
고 있다.” 면서 “메르세데스-벤트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KCC오토는 전국에 8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마포, 한남, 금천, 부천, 제주)과 6개의 서비스센터(강서목동, 도봉, 한남, 금천, 부천, 제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서울 양재와 제주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