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컨설팅 전문 기관 더와이파트너스(대표이사 배헌)는 지난 1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 12회 청년일자리 박람회 ‘청년드림 잡 콘서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와 고양시가 함께 주최한 이번 행사는 청년 구직자들이 65개 중소·중견기업으로부터 즉석 채용 면접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와이파트너스는 구인기업으로 참가해 교육과 기업컨설팅 분야 구직자들을 만나 현장면접을 진행했다. 틀에 박힌 면접 자리 보다는 구직자와 기업간 서로 궁금한 부분을 묻고 답하는 대화 형식으로 이어졌다.

이 날 참석한 더와이파트너스 양대권 본부장은 “현장에서 직접 구직자들을 만나 회사를 설명하며 채용을 진행할 수 있어 좋았다”며 “향후에도 더와이파트너스는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 이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와이파트너스는 지난해 12월 한국산업인력공단 공식 ‘청년취업아카데미 컨설팅 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고, 12월에는 ‘해외취업 연수사업(K-Move스쿨) 컨설팅·코칭’ 지정 컨설팅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더불어 정부기관과 30여 대학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청년실업해소를 위해 앞장서며 ‘2019 대한민국 산업대상’ 4년 연속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