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캐스팅, ‘얍체인’과 손잡고 자체 전자화폐 발행...국내거래소 상장

얍체인 블록체인기술 '얍스톤' 기반해 자체 토큰 발행, 비트베이코리아에 6월7일 상장

김대명 | 기사입력 2019/06/07 [15:27]

지니캐스팅, ‘얍체인’과 손잡고 자체 전자화폐 발행...국내거래소 상장

얍체인 블록체인기술 '얍스톤' 기반해 자체 토큰 발행, 비트베이코리아에 6월7일 상장

김대명 | 입력 : 2019/06/07 [15:27]

▲ 사진 = 지니캐스팅     © 지니캐스팅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지니캐스팅’이 얍체인(대표 박성재)과의 파트너사 협약을 통해 최신 블록체인기술이 적용된 얍체인만의 얍스톤 기반의 자체토큰(전자화폐)시장에 참여한다.
 
지니홀딩스 박성진 대표는 “사업의 확장과 전개, 성장속도와 함께 전자화폐(상품권 등) 시장의 양성화를 내딛는 첫발을 뗄 수 있게 되었다”면서 “6월 7일 국내거래소(비트베이코리아)를 시작으로 상장하기 시작하며 성공적인 상장과 시장양성화 선도를 위한 private sale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니캐스팅은 실물화폐를 대체할 수 있는 van 및 카드결제사와 발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얍체인의 플랫폼을 지니캐스팅의 지니콘에 활용, 전개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있다.
 
아울러 블록체인기술이 접목된 전자화폐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상품권 및 선불카드, 마일리지 및 멤버쉽 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및 인프라 스트럭쳐를 구축해 얍체인에 버금가는 플랫폼사로써 거듭나겠다는 포부와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박성진 대표는 지니캐스팅의 주요 타깃층이 엔터테인먼트와 한류가 중심이 되는 만큼 미얀마, 멕시코를 포함, 중남미 8개국 등 중국과 동남아로 그 활용처와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한류와 엔터테인먼트, IT강국의 위상을 한번에 mix &match된 장대한 플랫폼을 만들고 한류와 엔터로의 접근을 넓고 많은 수요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니캐스팅은 글로벌 생태계구축을 위한 도전을 지속할 계획이니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니캐스팅 오디션부스 및 응모기회는 현재 CGV, 메가박스, 홍대 및 주요 젊은층이 집약적으로 모이는 곳에 설치되어있으며 본인 동의에 의해 제작된 영상을 업로드하여 오디션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다. ‘지니콘’은 6월 7일 이후 비트베이코리아에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private sale에 참여하고자 할 경우 이메일로 접수 및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