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많은 취준생, 대학생, 직장인들을 위해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강남 그린컴퓨터아트학원/아카데미는 다양한 국비지원과정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먼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졸업예정자 또는 취업준비생, 구직자와 같은 미취업자들을 위해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과 취업성공패키지I,II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국비지원의 경우 수강료 최대 100%지원하고 있으며, 교통비 및 식비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개설된 과정으로는 실내건축/인테리어 △컴퓨터응용기계설계 △영상편집(모션 그래픽, 시네마 4D) △게임콘텐츠제작 △전산회계/세무(전산세무회계자격증) △OA 사무행정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직을 준비하고 있거나, 비정규직근로자, 중소기업 근로자를 위한 국비지원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1년 200만원, 5년 300만원 한도내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우선지원대상기업 근로자이거나 비정규직 근로자의 경우 수강료 전액 지원한다. △편집/출판/광고/영상(페인터,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컬러리스트) △웹디자인(일러스트레이터,포토샵,HTML) △웹 퍼블리셔 △건축/인테리어/제품(3D MAX, 맥스, 오토캐드Autocad, 스케치업, 라이노) △전산세무/회계/OA/자격증(정보처리기사, 컴퓨터활용능력1,2급) 등 실무에 도움되는 과정들로 준비되어 있다. 

국비과정 외에도 △반응형 웹디자인 △UIUX디자인 △VR.AR앱 개발 △빅데이터 분석 △멀티미디어콘텐츠 제작 △프론트엔드 개발자 △자바JAVA 등의 일반과정교육과정도 개설하여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일반과정의 경우 대학생할인/추천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학원관계자는 더 이상 스펙 쌓기에 집중하기 보다는 체계적이고 실무중심 교육을 통한 자신만의 특별한 능력개발이 필요한 시대이므로, 그에 발맞춰 학원에서도 역시 수강생들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실무형 교육에 앞장서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0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