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에이드(HERB.AID)는 26일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허브에이드 아크네 릴리프 바디클렌저(HERBAID ACNE RELIEF BODY CLEANSER)’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허브에이드 아크네 릴리프 바디클렌저'는 사춘기 여드름은 물론 성인 여드름까지 남녀 누구나 감추고 싶은 얼굴과 몸 여기 저기에 난 내 몸에 숨겨진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AHA(젖산)과 BHA(살리실산), 판테놀, 트레할로스, 병풀 성분 함유돼 있다. 또 화학적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례 식물성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한 약산성 바디클렌저다. 
 
이 제품은 세정에 뛰어난 특허성분 그리놀(Greenol)과 피부에 영양을 전달해줄 허브에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식약처 정식 등록과 미국 식품의약국 FDA HUMAN OTC에 등록했으며 KC피부임상센터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무자극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세컨드에이드 허브레이드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의 고민인 여드름때문에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허브에이드 아크네 릴리프 바디클렌저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국내외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뷰티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더세컨에이드의 허브에이드는 10가지 허브복합추출물인 허브에이드 콤플렉스를 기반으로 반반크림 시리즈 등과 같은 피부친화적 화장품을 선보이며 자연주의 뷰티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