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JW 메리어트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완구 부문 대상을 받은 한국짐보리㈜짐월드관계자(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글로벌 No.1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26일 JW 메리어트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제2회 조선일보 선정 2019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국가브랜드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소비자 인식 조사 및 사전 조사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국가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맥포머스는 다양한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입체 자석 교구로, 재미와 안전성을 갖춘 우수한 제품력과 입체적 사고능력발달의 교육적 효과, 글로벌 No.1 에듀 토이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완구분야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맥포머스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며 업계를 리딩해 왔다. 지난 2008년 ‘맥포머스 112 세트’를 국내 첫 런칭한 이후 2018년 기초 코딩놀이까지 가능한 ‘맥포머스매직월드 세트’까지 매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