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재석 기자

[뉴스브라이트=김재석 기자] 최근 잘못된 구강관리 및 식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잇몸병(치은염 및 치주염)을 호소하는  환자가 늘고 있다. 2017년 기준 국내 잇몸병 환자는 약 1,518만명으로 국민 3명 중 1명이 잇몸병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흔하다.
 
동화약품은 구강 내 유익, 유해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잇백덴티프로와 잇치로 구강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다.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은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며, 인체에 이로운 미생물인 프로바이오틱스를 이용한 충치예방, 잇몸병의 보조치료 등 구강관리 및 치료 방법이 현재 다양하게 연구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동화약품의 잇백덴티프로는 구강유익균으로 알려져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건강기능식품으로 씹어서 복용함으로써 유익균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잇치의 라타니아, 몰약, 카모밀레 성분이 잇몸 및 구강질환을 유발하는 진지발리스균(P.gingivalis), 뮤탄스균(S.mutans), 칸디다균(C.albicans)을 효과적으로 억제 및 살균함으로서 구강 유해균을 억제하며, 칫솔질과 살균의 이중 효과를 통해 잇몸병 증상을 개선한다. 
 
잇백덴티프로와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로 구강 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여    효과적인 구강 관리 및 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