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성분, 착한 가격의 뷰티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7월 여름맞이 파격세일 ‘1년에 단 한 번! 더블유랩 BIG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일부터 8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7월할인이벤트는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랩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 제품 당 1인 2개씩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더블유랩은 할인 이벤트와 함께 ‘100원 득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일(월), 7월 2일(화), 7월 3일(수) 단 3일간 선착순이벤트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시간 정각에 각각 다른 제품을 100개씩 오픈한다. 100원득템 이벤트 역시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에는 ‘빅커버쿠션, 밀크홀쿠션, 쥬얼리베이스, 커피콩스크럽’ 등 최근 1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더블유랩의 품절대란 제품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블유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랩 7월빅세일 및 더블유랩 100원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