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아일랜드 김종완 PD)   ©

[뉴스브라이트=노익희 선임기자] 골프웨어를 비롯한 클럽과 용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유통하는 JHK코퍼레이션 아일랜드가 네이버 밴드 ‘골프좀 치는 사람들의 메카’의 12만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15일 골프웨어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체 참여 인원의 22%의 선택을 받은 타이틀 리스트가 1위로 선정됐다.
 
타이틀리스트를 선택한 참여자 중 남성이 89% 여성이 11%로 여성보단 남성 골퍼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으며 여성 골퍼의 경우 파리게이츠가 가장 선호도가 높았지만 아쉽게 3위에 그쳤다.
 
1위의 타이틀 리스트를 이어 캘러웨이가 15% (2위), 파리게이츠가 14% (3위) 데상트가 7%(4위), PXG가 5% (5위)를 기록하였으며 핑, 까스텔바작, 와이드 앵글, 르꼬끄, 마스터바니 에디션, 제이린드버그, 왁, 23구 골프, 마크엔로나, 나이키 골프, 아디다스 골프, 조지스피리츠 어패럴 등의 브랜드도 골퍼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조사됐다.
 
JHK코퍼레이션 아일랜드 김종화 대표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 만큼 골퍼들의 선호도 역시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계기였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들의 업무협약을 하고 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본 선호도 조사는 50여개의 브랜드들이 거론된 것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