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박상대기자] 비트코인의 가격이 연일 상승하면서 주춤했던 암호화폐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가 진행한 ‘리플(XRP) 50% 할인 이벤트'가 당일 완료됐다.

이벤트 담당자는 “고객사은 차원으로 오픈한 이벤트에 관심을 보여준 모든 고객께 감사한다”며 “유블렉스는 언제나 고객의 혜택을 먼저 생각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리플 할인 판매와 유사한 기획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며, 다음에는 유블렉스거래소 상장 프로젝트 중 이오스(EOS)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할인 판매는 지난 2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됐다. 총 4만개의 리플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4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됐다. 고객은 1인당 최대 100XRP까지 구매할 수 있었으며, 교환비율은 100XRP=0.09ETH다.

한편 유블렉스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인큐블록(IncuBolck)’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으며 사업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EXX를 비롯해 비트고(Bitgo), 브이시스템즈(V systems)와도 파트너십을 맺었다.
최근에는 구매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추천인 제도를 통해 고객이 디지털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