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가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기 메뉴 재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과거에 큰 사랑을 받은 '플랫치노 3종'을 재출시한다. 3종은 피스타치오 매직팝,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로 구성하며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다.

‘피스타치오 매직팝’은 입안 가득 톡톡 튀는 알록달록 팝핑캔디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특징이다.

‘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과육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창립 23돌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스물셋 이디야,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경품은 ‘위글위글 젤리백’, ‘아메리카노 교환권’, ‘음료 할인권’ 등으로 구성했다.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에서도 4월 매주 월요일(1, 8, 15, 22, 29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최소 300원부터 최대 37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발급한 쿠폰은 7일 동안 픽업과 배달 주문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디야 전국 매장에 창립 23주년 기념 포스터를 게시하고, 매장 근무자들의 핀버튼 패용을 통해 브랜드 자긍심 고취와 매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